OCN 타임즈 OST Part.2 홍이삭 ‘The Visitor (Feat. KLAZY)’
과거가 바뀌면 현재도 바뀐다. 서로 다른 시간 속, 전화기 너머로 모든 것은 바뀌고 있다.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 가는 다른 시간 속의 두 사람.
비겁한 거짓 진실들을 풀어 나가는 정의로운 두 기자의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극의 막이 올랐다.
'The Visitor (Feat. KLAZY)'는 묵직한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Dist guitar 사운드로 중무장한 Alternative rock 장르의 트랙으로 초반부터 몰아치듯 리드미컬하게 전개되는 반주 위에 ‘홍이삭’ 만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퀄리티를 한층 높게 끌어올렸다.
홍이삭은 JTBC ‘슈퍼밴드’에서 뛰어난 실력과 매력적인 목소리, 유연한 변화에 능숙한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역시 홍이삭”이라는 찬사와 함께 혜성처럼 등장한 인디씬의 핫한 아티스트다. 특유의 감성과 깊은 울림이 있는 보이스 톤으로 ‘타인은 지옥이다’. ‘경이로운 소문’ 등 화제의 작품들에 연이은 OST 러브콜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수줍은 목소리와 반전되는 이번 타임즈 OST에서는 기존과 차별되는 전혀 다른 강한 매력이 ‘The Visitor (Feat. KLAZY)’에 가득 담겼다.
이 곡은 이수, Red Velvet (레드벨벳), 볼빨간사춘기, 10CM, 김종국, 등 유수의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비언'과 '김정우 (TOXIC)'가 프로듀싱에 심혈을 기울여 웰메이드 트랙을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