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KoN의 첫 노래싱글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면 돼] 드디어 발매!
한국 최초의 집시바이올리니스트, 일본 K-Classic의 신성 (新星), 바이올리니스트 출신 뮤지컬배우 등 다양한 닉네임으로도 유명한 KoN의 첫 노래 싱글인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면 돼] 가 이번 9월 5일 전격 발매됐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면 돼" 는 보사노바풍의 달콤한 러브송으로, 그 동안 작곡가로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온 KoN이 직접 작곡한 산뜻하고 감미로운 곡이다.
노래의 처음은 바이올리니스트인 KoN답게 감미로운 바이올린연주로 시작되었다가 편안하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노래로 이어지는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의 기념일을 맞이해서 멋진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애인에게 나에게는 너의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면 충분하다고 화답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지금 사랑하고 있는 연인들에게는 사랑의 커플송이면서 아직 사랑을 찾지 못한 솔로들에게는 올 가을 영화같은 인연을 찾고 싶게끔 만들어주는 노래이다.
이번 앨범은 KoN과 평소 각별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신세대 재즈 뮤지션 '윤석철 트리오'와 함께 작업했으며, 젊은 나이이지만 재즈계에서 이미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윤석철 트리오'와 KoN의 유기적으로 엮어지는 하모니와 절묘한 조합은 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게 끌어올리는데 일조하였다. 또한 2번째 트랙인 "Nothing But Your Love"는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면 돼"의 영어버전으로, 아이튠즈 등 외국 음악사이트에도 출시되는 이번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외국팬들을 위한 배려라고 할 수 있다.
같은 노래이지만 영어로 불렀을 때는 마치 다른 노래인 것 같은 신선함을 느낄 수 있기에 이번 싱글 앨범의 두 트랙은 모두 KoN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알찬 선물이 될 것이다. 유달리 무더웠던 이번 여름을 보내고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는 지금, KoN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첫 노래싱글앨범이 남다른 청량감을 한껏 머금은 채로 청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위해 다가오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