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 PROJECT #4 /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 "1분 1초(돌아와줘)"]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인 'W PROJECT (더블유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시리즈가 약 2년 5개월 만에 돌아온다.
네 번째 출격 주자로는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섯 명의 멤버(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와 함께 비공개 연습생 이성준이 함께했다.
'W 프로젝트’는 울림이 지난 2017년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음악인을 발굴, 육성하는 목표로 시작했다.
2017년 1월 주찬-소윤의 ‘너 같은 사람 없더라’를 시작으로, 장준-영택의 ‘가뭄’, 대열-동현-재석의 퍼포먼스 필름 등을 내놓으며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울림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W 프로젝트 4'의 '1분 1초(돌아와줘)'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팝댄스곡으로 곡의 전반을 지배하는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에 그와 상반되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더해져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오길 바라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극대화하고 있는 곡이다.
앞서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W 프로젝트’인 만큼. '1분 1초(돌아와줘)'에서 이들이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