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의 언더그라운드 음악 신을 이어나가는 아티스트 ‘YonYon(욘욘)’이 평화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Bridge'를 발표하였다.
한국인 부모님 아래 태어나 어릴 적부터 도쿄에서 자라 온 그녀는 DJ로서 국내 외 클럽, 그리고 야외 페스티벌에서 인기를 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중심으로 언더그라운드 음악 신을 이어나가는 프로모터로서 부킹, 파티 기획을 해왔다.
또한,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프로듀서와 가수를 큐레이팅하여, YonYon과 협업해 각국에 음원을 소개하는 프로젝트’The Link’를 진행하면서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발표해왔다.
2019년에 도쿄에서 열린 릴리즈 파티에는 서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하였고, 서울 MODECi에서 열린 파티에서는 일본 가수 SIRUP이 출연했다. 당시 도쿄 릴리즈 파티에서만 라이브로 불리었던 시크릿 곡 ‘Bridge’ 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본 곡 'Bridge (브리지)’는 일본과 아시아, 언더그라운드와 오버그라운드를 오가며 다양한 장면을 누비는 그녀의 다문화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하였고, 자신의 역할을 "징검다리"라고 정의한YonYon이 평화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 것이라고 한다.
가사에는 그녀의 인생의 일부를 잘라낸 이야기가 담겨있고 어릴 때부터 받아온 차별과 아픔을 극복하고, 어떠한 시련이 있어도 음악과 함께 메시지를 전할 각오를 표현되고 있다.
[YonYo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onyon.j/
Twitter: https://twitter.com/yonyonsan_j
Facebook: https://www.facebook.com/yonyon.j
Youtube: https://www.youtube.com/c/YonYon_Officia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