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s Kim' [Cruel]
introduction / Desription
Cruel은 싱어송라이터 한스킴이 2019년 발표한 곡으로 한국음향산업 사운드샘플러의 공모전 사업을 통해 당선되어 발매된 작품이다. 보컬과 기타에는 한스킴이 직접 연주하였고 드럼은 채혜목, 베이스에는 조원우가 참여하였다. 프로듀서는 한국음향예술인협회 회장인 임형준 감독이 맡았다.
Cruel은 곡의 제목처럼 다른 이에게 잔인하도록 원하는 것을 얻어내려고 하는 이에 대한 곡이다. 얼마나 많은 것이 주어지더라도 만족하지 못하고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사람, 그리고 그것들을 얻기 위해 어떠한 희생도 강요하는 잔인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곡은 한국 음악 산업의 최전선에서 일하는 현직 음향감독, 사운드프로듀서들이 기존의 음악시장에 새로운 아티스트들을 직접 발굴하며 더 좋은 사운드를 만들어 가는 과정의 결과란 어떤 것인가를 알리기 위해 진행한 사단법인 한국음향예술인협회 KASA (Korea Association of Sound Artists http://www.kare.or.kr) 의 한국 음악산업 샘플러 프로젝트에 선정된 곡으로 (사)한국음향예술인협회의 임형준 회장이 프로듀싱과 레코딩, 믹싱을 진행한 곡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기꺼이 동참하신 음악산업의 파트너 뮤직메트로, 사운드캣, 사운드앤뮤직, JD Solution, 다산SR 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