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vecta’ [Everyday - EP]
미국 Tempa 출신의 EDM 프로듀서인 Sam Dobkin는 Trivecta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뮤지션이다. 그는 Stylish한 멜로디를 활용하여 Trance, Dubstep, Drum & Bass 사운드를 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만드는 것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2014년 유명 레이블 Monstercat과 함께 발매한 싱글 [One Night Only (feat. Yohamna Solange)]은 각 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350만회가 넘는 플레이를 올리며 EDM Scened에 파장을 일으켰다. Progressive House와 베이스 사운드를 기본으로 사용하여 그만의 중독적인 멜로디를 접목시키는 그의 능력은 EDM Scene 전반에 걸쳐 많은 리스너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는 Excision, The Chainsmokers, Don Diablo와 같은 수퍼스타들의 지지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Illenium, Seven Lions, Dabin, Kill The Noise, Wooli와 함께 투어 공연에 참가하며 Illenium의 공식 리믹스 앨범인 [Fractures]에 참여하였고 이는 500만 건이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단숨에 그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렸다.
이번 EP앨범 [Everyday - EP]은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Fagin과 Rico & Miella가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고, 현지 Scene에서 독보적인 길을 개척하고 있는 Trivecta가 왜 2020년에 가장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중 한명인지 그 이유를 알 수 있는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