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씨는 그동안 30여년이 넘는 무대위의 작품 활동으로 많은 이력을 쌓아 왔지만 자신만의 색깔을 노래로 표현한 노래는 20여년만에 솔로곡을 발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를 통해 공개되는 곡[나의 사람아]는 영화 러브어페어를 연상케 하며 드라마틱한 뮤지컬의 사랑의 테마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오리지널 리얼사운드 편곡을 이홍래씨가 국내 최고 세션들과 함께 만들었고 믹싱, 마스터링은 우리나라 최고 믹싱엔지니어 임창덕 기사님의 아름다운 조율로 마무리하여 최고의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곡의 특징은 서정적인 팝 발라드로 아름답고 포근한 여성적인 분위기기가 더해졌다.
최정원씨와 너무도 흡사한 이미지가 연출되었으며 곡 전체의 배경 또한 대중을 향한 우수한 표현력으로 잘 묘사되어 감성 멜로디풍으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20여년만에 처음으로 솔로 음원을 발매하는 최정원씨는 그의 마음이 설레이는 것처럼 그간의 뮤지컬 무대와는 달리 자신만의 색다른 목소리를 연출해내며 [나의 사람아]를 통해 앞으로 대중과 팬들의 마음도 더욱 따뜻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최정원씨는 앞으로도 [나의 사람아]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대중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