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3Hz : 신의 주파수로 영을 깨워 회복을 도와주는 치유음악 (사하스라라 차크라)
작곡가 나단(Nadan)의 이번 싱글앨범은
솔페지오 주파수 (Solfeggio Frequencies) 중 SI(시)에 해당하는 963Hz 를 기준으로 만들어진 몽환적인 연주곡이 수록되어 있다.
963Hz 주파수 (사하스라라 차크라)는 직접적으로 신과 연결된 파동으로, 영을 본래의 모습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며 빛과 모든 것을 포용하는 성령과 연결되어 있는 진동이다.
이것은 직접 경험을 통해 하나됨으로 돌아가며, 이 빈도는 성령이나 영적 세계의 비 진동 에너지로 다시 연결시켜 진정한 본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솔페이지 (Solfege) 음계는 그레고리안 성가를 포함한 중세 종교 음악에 사용되었던
고대의 스케일을 본따 구성된 스케일이며,
3,6,9 진동을 기반으로 각 음에 해당하는 주파수를 솔페이지 주파수라고 한다.
각각의 기준음은 우리 몸의 에너지 균형을 잡아주고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조화를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영적인 축복을 부르는 편안하고 잔잔한 힐링음악으로
몸과 마음, 감정 치유에 건강하고 긍정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피아노 : 나단(Nadan)
963Hz 초자연적 합치와 신의 주파수의 영원한 진동 (솔페지오 주파수)
963Hz : Frequency of God (Solfeggio Meditation Music)
963Hz : Transcendence (Solfeggio Frequencie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