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N_STARDUST] 시즌 2 7TH
'Call Me Anytime' 공개!
■ EDEN_STARDUST2 vol.07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일곱 번째 앨범. 90년대 추억을 환기시키는 R&B 장르와 이든의 감성이 만나 올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감미로운 트랙이 탄생하였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눈길을 끄는데, 독보적 감성 이든을 필두로 글로벌 퍼포먼스돌 ATEEZ(에이티즈) 멤버들과 매력적인 미성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R&B 싱어송라이터 Maddox 그리고 프로듀싱팀 Eden-ary(이드너리)가 참여하여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Call Me Anytime'은 아티스트 모두가 참여한 홈비디오를 제작하여 특별함을 더했는데, 편안한 분위기에 위트와 재치를 더해 촬영한 홈비디오로 음악의 감동과 함께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 Track Review
'Call Me Anytime'은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날, 여전히 함께 있고 싶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R&B 장르의 곡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날로그한 EP 사운드를 중심으로 낭만적인 멜로디가 흐르며 분위기를 이어간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쏟아지는 화성과 애드립 라인은 곡의 무드를 한껏 끌어올리며 마지막까지 진한 잔향을 남긴다.
음악으로 엮인 시간들은 대게 행복한 기억을 안겨준다. 길을 걷다 좋아하는 음악이 나오면 우리는 그때의 나를 그리워하기도 하고, 또 가슴 떨리는 누군가를 떠올리기도 한다. 이번 스타더스트 앨범이 훗날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했던 순간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그 어느 때보다 답답하고 힘든 한 해를 보냈을 모두에게 이들이 전하는 감성과 위트가 자그마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
#From. EDEN
힘든 일이 너무 많았던 2020년, 다가올 새해에는 웃을 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여러분이 웃을 수 있는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P.s 모두 집에서 연말 보내고 계시죠?
지금 여러분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을 누군가에게 전화해서 따뜻함을 나누시길 바라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