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타이거즈제로(K-TIGERS ZERO) [희로애락]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아왔던 태권도 퍼포먼스 팀 ‘K타이거즈’
많은 이들에게 높은 관심과 반응을 끌어내 왔던 그들이 ‘K타이거즈제로(00)’라는 이름으로 본격 데뷔한다.
‘K타이거즈제로’는 첫 시작이라는 The beginning과 무한이라는 Infinite의 의미를 담고 있는 명칭으로서, 이는 곧 이들의 이번 데뷔가 새로운 K-POP의 세계관인 K타이거즈 유니버스로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전 세계의 수많은 지역과 사회에서 공유되는 네트워크를 통해 특별한 경험과 좋은 영향력으로 끊임없이 무한한 K타이거즈의 세계를 만들어갈 것이라는 포부를 담고 있다.
시작과 함께 앞으로 끝없는 무한을 알리는 ‘K타이거즈제로’ 이번 데뷔 이후에도 앞으로 다양한 시나리오와 콘텐츠로 국내 팬들과 더불어 해외 팬들을 위한 K타이거즈의 세상이 펼쳐질 것이다.
K타이거즈제로는 남자 7명, 여자 5명 총 12명으로 이루어진 전례에 없던 대형 혼성그룹!!
역대급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멤버들이 프로듀싱, 랩, 노래, 춤, 안무까지 창작하는 멀티그룹으로 멤버 개인의 매력이 융화되어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K타이거즈제로 멤버들은 어릴 적부터 이미 전 세계를 누비며 각 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접하며 성장해왔다.
또 K타이거즈에서는 멤버들 각자 태권도를 떠나 다양한 창작을 할 수 있게끔 자연스럽게 트레이닝시키며 하나의 크리에이터로 성장시켜왔고, 자신들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창작물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된 멤버들. 이제 K타이거즈제로를 통해 표현하고자 한다.
여태 어느 팀에도 없었던 10대, 20대,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존재하는 K타이거즈제로는 그야말로 하나의 작은 사회이다.
이제 그들만의 방식으로, 그 안에서 서로를 통해 느끼는 세대별 감정과 감성들을 다양한 형태로 풀어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인종과 세대를 극복하고 모두 함께! 즐겁게! 살아가는 긍정적인 힘이 되고자 한다.
태권도인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전 멤버들이 앨범에 참여, 작사, 작곡과 안무, 비주얼 디렉팅과 뮤직비디오까지 앨범의 모든 부분에 참여하여 K타이거즈제로 멤버들의 감정을 신념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결과물이 바로 첫 번째 데뷔앨범 ‘희로애락’ 이다.
희로애락은 멤버 민디(Min_D)가 기획한 타이틀로, 멤버들이 성장하며 느꼈던 고충과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총 5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