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타이거즈' [지켜줄게]
오는 15일 정식 데뷔하는 'K타이거즈' 는 틀에 정해진 그룹의 형태가 아닌 곡마다 다른 멤버들이 참여하는 자유롭고 무한한 형태의 플렉시블 혼성그룹을 표방, 각 곡의 특성에 맞는 멤버들로 구성돼 정해진 형태를 벗어나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그룹이다. 첫번째로 선공개되는 곡은 15일 공식 발매하는 'K타이거즈' 의 첫 미니앨범 '영웅'의 수록곡 "지켜줄게" 의 티져!
이 뮤직비디오는 방송 심의등급불가를 받아 K타이거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무삭제버전을 만날수 있다. 남성듀오 '류현식' 과 '오형균' 이 부른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심플한 피아노 연주에 감성적인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R&B 발라드 넘버다. 특히 멤버 '류현식' 이 직접 가사에 참여, 모든 걸 다해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직설적인 가사가 열정적인 사랑 방식을 표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한국에서는 거의 시도되지 않았던 좀비 액션물로 세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과 우정을 보여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태권도 유단자로 구성된 'K타이거즈' 답게 고난이도 태권도 동작으로 구성돼 극한의 묘미를 주는 익스트림 (Extreme) 태권도가 보는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는 뮤직비디오다. 고등학교를 무대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영상 속에서 '오형균', '류현식' 두 멤버들은 한 여자를 지키기 위한 굳은 의지를 담은 섬세한 감정 연기와 함께 빠르고 화려한 동작이 압권인 익스트림 태권도를 선보인다. 두 멤버들이 직접 들려주는 노래와 랩은 좀비들과의 대결이라는 극한의 상황에 맞닥뜨린 내용과 잘 맞아떨어지면서 특유의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삭제 버전은 'K타이거즈'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