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유(FROM.U)' 가 전하는 2번째 [Message]
작년, 첫번째 싱글 [영화보러 갈래요?] 를 발표한 'FROM.U' 는 보다 다양한 색깔의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세 곡의 메세지를 전하러 왔다. 타이틀곡인 "You Are My" 는 무던히 찾아헤매던 나의 짝을 마침내 만났다는 감사함과, 여전히 믿기지 않는 사랑의 힘을 여과없이 표현하며 그대는 나의 destiny(운명) 그리고 inspiration(영감) 이란 메세지를 전하는 애틋한 사랑노래이다. (작사, 작곡 – 유예은 / Piano – 이민아 / Vocal - 임상목)
"Monday To Sunday"매일매일, 24시간이 모자르도록 설레기 바빴던 너와 나의 이야기. 어느 샌가 많이 달라져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문득, 사랑이 시작되었다는 걸 깨닫는 순간이 이 노래를 듣기 가장 좋은 때 이다. (작사 - 유예은, Nodizine / 작곡 – 유예은 / Guitar – 조인호 / Vocal - 정은수, 임상목, Nodizine)
"잊혀질듯 해" 누구에게나 잊혀지지 않는, 잊혀질 수 없는 사람이 있다. 세월이 지나도, 다른 사람을 만나도, 지겹도록 존재하고 마는.. 이젠 잊혀져야 할 누군가에게 전하는 마지막 메세지. (작사, 작곡 – 유예은 / Guitar – 조인호 / Vocal - 송유림) (2015.06.11 FROM.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