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8년만에 만나는 그녀만의 음악, 그리고 이야기. 그 첫 번째 걸음 [The Time Is Passing By] 발매!
'나아람(Na aram)' 의 [The Time Is Passing By] 싱글이 발매되었다. 스스로의 이름을 찾기까지 그동안의 많은 경험들과 시간들이 만들어낸 아티스트 '나아람', 그녀가 진지하게 음악을 마주했던 흔적들이 하나씩 엿보인다. 데뷔 8년만에 자신만의 색깔을 말하고자 그동안 쌓아온 기획력과 제작자로서의 능력을 드러내고 있다. 본인의 음반을 직접 제작함으로써 음악을 프로듀싱하고, 앨범 아트와 뮤비까지도 직접 기획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 프로젝트들의 첫 번째 발걸음은, 요즘 다양한 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프로듀서 겸 작곡가 '킹스맨' 과 함께 작업한 결과물이다. '킹스맨' 은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컬력으로서도 인정받은 아티스트로서, 이번 곡에도 직접 코러스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The Time Is Passing By" (Produced by 킹스맨 / Lyric by 나아람, Seha / Arranged by 킹스맨) : R&B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사운드와 매력적인 '나아람' 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공허함과 허무함을 느끼는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그녀의 메시지가 돋보인다. 그녀가 직접 기획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요즘 타투이스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홍담' 과 호흡을 맞추었으며, 장면 하나하나에 상징적인 메시지들을 담아냈다. 이번 음반을 시작으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앞으로의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