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한 획을 그을 차세대 유망주 '최진솔'
-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그루브가 공존하는 보이스의 매력자
- 최진솔의 데뷔 싱글 [Lighter]
개성 넘치는 파워 보컬리스트 최진솔이 데뷔곡 'Lighter'로 가요계에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최진솔은 21세라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표현력, 개성이 넘치는 보이스를 모두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이다. 특히 최진솔의 트레이드마크인 부드럽고 개성있는 박자감은 듣고만 있어도 자연스럽게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데뷔곡 'Lighter'는 팝(POP)계열을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미드템포 곡으로 리드미컬한 리듬이 인상적인 곡에 반해 악기 구성은 최소한으로 절제함으로써 보컬의 음색과 가사의 메시지가 더욱 돋보이도록 편곡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쏟아지는 시선들과 자신을 향해 오가는 수많은 가십들을 삼키고 타오르겠다는 당찬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도 인상적이다.
'Believer', '사랑하긴 했었나요' 등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한 커버 영상 덕분에 이미 보컬 실력을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은 그녀이지만 데뷔 싱글 'Lighter'를 통해 '보컬리스트 최진솔'을 넘어서 '아티스트 최진솔'로 기억되는 시작점이 되려고 한다.
'Lighter'를 통해서 더 밝게 세상에 나온 최진솔. 가요계를 뒤흔들 유니크한 보컬 디바의 탄생을 기대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