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리깡숑 [게인 주의]
게인 (Gain) - 신호 증폭의 정도를 표시하는 말. 게인을 올리는 것은 신호의 강도를 높이는 것을 의미하고, 게인을 내리는 것은 신호의 강도를 약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 - 글자 그대로 '나눌 수 없는 것'을 의미하는데... 근대에 이르러 개별은 나눈다고 하는 것이 거기서 성립하지 않는 하나의 전체로서 생각되게 되고, 개인은 단독자, 대체 불가능한 실존을 의미하게 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무단 발췌
전체는 쉽사리 개인을 지워버리고 그 자체로 존재하는 듯 거만을 떨곤 합니다만, 너와 내가 없다면 너와 내가 충돌하여 빅뱅을 일으키지 않았다면 지금의 전체라는 녀석도 있을 수 없었겠죠. 게다가 따지고 보면 우린 각각 하나의 전체들이기도 한걸요. 우리는 랑세, 이승윤, 조희원, 지용희라는 개인이자 전체이며 알라리깡숑이라는 개인이자 전체입니다.
볼륨을 그다지 높이지 않았음에도 그렇게나 시끄럽다고 조용히 좀 하랍니다. 소음이라는 것도 분명 있긴 하겠습니다만 그렇다고 언제나 개인들의 목소리가 소음 취급받지는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평소보다 조금 더 게인을 높여 보겠습니다. 고막 주의 하소서. 아마 날개 모양의 주파수가 지글댈 겁니다. 원한다면 같이 지글대 보자구요.
휴 이번 앨범 소개는 개그 소재 고갈로 간만에 진지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