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일상에 탄산수와 같은 시원함을 선사하는 A-FLOW의 첫 번째 싱글 ‘Love Way’
작곡에 대한 탁월한 감각으로 오랜 기간 여러 아티스트들의 곡들을 작업해 온 A-FLOW가 2020년 9월, 그만의 색깔을 담아 세련된 감각을 갖춘 첫 싱글 앨범 ‘Love Way’를 선보인다.
싱글 ‘Love Way’는 K-pop의 수준 높고 다양한 음악을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알리기 위해 장기간 준비해온 프로젝트의 첫 신호탄이다. A-FLOW는 그간 대중들이 해외 pop에서 듣고 느낄 수 있었던 감성을 K-pop에서도 그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겨냥, 그의 감각을 여과 없이 녹여냈다.
또한, 작사·작곡 및 코러스까지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한 곡으로, 청량한 플럭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의 음색이 돋보이는 밝고 신나는 뭄바 트로피컬 장르의 곡이다. 곡의 장르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곡을 통해 답답하고 지친 일상에 시원함을 선사하고자 한다.
A-FLOW가 모든 곡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한 만큼 그의 음악성과 가창력을 발휘해 그만큼 음악의 깊이와 집중도 또한 매우 뛰어나다.
미국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가슴이 탁 트이는 뷰를 선사하며, 앞으로 이어질 A-FLOW의 프로젝트에서도 그의 곡이 주는 매력을 극대화할 다양한 영상 제작을 시도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