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계의 음유시인 '박강수'의 달달한 러브송 '그대를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런칭!!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시청률 1위의 화제의 드라마, KBS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의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는 포크계의 음유시인, 싱어송라이터 '박강수'가 가창하였다.
가수 박강수는, 포크계의 독보적인 여성싱어로써, '사람아 사람아',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 '나비' 등 꾸준히 포크 넘버를 발표하며,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오에스티 넘버는 KBS 내일도 맑음 OST '그대입니다' 이 후로, 그녀가 2년만에 발표하는 드라마 오에스티넘버이다. 전주의 맑은 샘물같은 피아노테마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달달한 박강수의 보컬과 어쿠스틱기타가 하나가 되어, 달달함을 선사한다. 경쾌한 비트와 함께, 반복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그대하나만 믿고삽니다'의 후렴구는 한번 들어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대중적이며, 쉽다. 오랜 시간동안, 내 곁에 있어준, 단 한사람을 위한 진정성있는 가사가 애틋하게 와닿는다. 이번 곡은, 유리상자 '사랑인가봅니다', 추가열 '내가그댈사랑하는이유', 조항조 '고맙소' 등을 히트시키며, 꾸준히 포크스타일의 음악도 선보이고 있는, 대세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작사.편곡하였다.
한편, 이번 ‘오! 삼광빌라!’는 2018~2019년 시청률 50%를 넘나드는 고공행진을 기록했던 KBS ‘하나뿐인 내편’의 주역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 감독, 배우 이장우 등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하나뿐인 내편'의 영광을 재현하기위해, 고군분투중이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kbs2를 통해 토, 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