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y Nightt Music 1st Compilation [Starry Nightt Vibe]
스태리나잇뮤직 (Starry Nightt Music)이 첫 컴필레이션 앨범 [Starry Nightt Vibe]를 발표한다.
지난 6월 래퍼 크루셜스타(Crucial Star)가 새로운 레이블 ‘Starry Nightt Music’을 설립하면서 싱어송라이터 Wynn(윈)과 신인 듀오 디너프(DNEIRF)를 영입했다. 레이블 명은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 ‘Starry Night’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작품 속 혼란스러운 도시를 비추는 따뜻한 별빛처럼 사랑과 위로를 건네는 것이 모토이다.
[Starry Nightt Vibe]는 그들만의 색깔과 감성이 듬뿍 담긴 10개의 트랙으로 채워져 있다. 타이틀곡은 총 4곡으로 멤버들의 일상과 사랑 그리고 추구하는 음악성을 담았다. 피처링에는 래퍼 오도마 (O'Domar)와 싱어송라이터 Dopein이 참여했다.
01. 영화 같아 (TITLE)
"네모난 세상에 갇혀 너와 하루 종일 떠들고파."
앨범의 시작을 여는 ‘영화 같아’는 연인 간의 사랑을 한 편의 영화에 빗대어 표현한다. 미디엄 템포의 Hiphop/R&B 곡으로 가사를 듣고 있으면 아름다운 시각적 심상들이 머릿속에 그려진다.
2. 바리스타 (TITLE)
"Can I get you something coffee or tea?”
두 번째 타이틀곡 ‘바리스타’는 카페를 배경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일상적이고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한다.
3. PIZZA DAY (TITLE)
"오늘은 PIZZA DAY, 다른 일은 전부 SKIP 할래!"
세 번째 타이틀곡 ‘PIZZA DAY’는 멤버들의 일상과 가장 밀접한 곡으로 일요일이면 모두 모여 피자 파티를 즐기는 신나는 분위기가 담겨있다.
04. Basil Pesto (TITLE)
"우리 노랜 마치 Basil Pesto, 올리브유를 두른 듯이 매끄러워."
마지막 타이틀곡 ‘Basil Pesto’는 레이블이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을 담백한 바질페스토에 빗대어 표현한다.
05. 열작중
"솔직히 요즘엔 사람보다는 작업하는 게 더 좋아."
앨범 수록곡 중 가장 유려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크루셜스타(Crucial Star), 윌리(Willy), 지샤넬(Ji Channel) 각자의 개성 넘치는 랩 스킬이 드러난다.
06. 예술병 (Feat. 오도마)
"이게 병이라면 나는 평생 안 고쳐!"
크루셜스타(Crucial Star)의 곡으로 예술에 푹 빠진 상태를 마치 ‘병’과 같다고 표현하여 본인의 음악적 신념을 짙게 드러낸다. 피처링에는 오사마리 크루의 래퍼 오도마(O'Domar)가 함께한다.
07. Black Sugar Bubble Tea (Feat. Dopein)
곡에서 확인해 보세요… :)
08. 샤넬 걸 (CHANEL's GIRL)
"그녀가 아니라면 나를 좀 내버려둬"
디너프(DNEIRF)의 지샤넬(Ji Channel)이 직접 프로듀싱한 솔로곡으로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09. FINE
"너를 잃은 나는 별을 잃어버린 밤..."
이별의 여러 모양을 표현했으며 씁쓸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두드러진다.
10. Starry Nightt Gang
"우리는 착한 갱! 돈 같은 건 개의치 않아."
지난 9월 15일 선공개 싱글로 발매된 곡으로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갱’과는 달리 ‘착한 갱’의 이미지로 레이블의 가치관을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