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every1 화요 드라마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1 썸(XUM)이 부른 [ 100% (feat. 아웃사이더) ]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주인공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첫 번째 OST '100% (feat.아웃사이더)'가 썸(XUM)의 목소리로 발매되었다.
네온펀치에서 새롭게 재정비한 썸(XUM)은 다연과, 백아, 아연으로 구성된 팀이다. 썸(XUM)은 ‘XUMthing Unlimited Move’(썸띵 언리미티드 무브)의 약자로 ‘무한한 움직임’이라는 뜻을 담아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만날 것을 약속하며 ‘힙시’(힙합+섹시) 콘셉트로 보컬과 비주얼, 퍼포먼스, 랩 모두 갖춘 3인 3색 매력으로 국내외 팬심도 사로잡았다. 특히 ‘DDALALA’는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재데뷔를 알리기도 했다.
심플한 리듬 위에 드라마틱 하게 펼쳐지는 전개, 그 위에 펼쳐지는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뱉어내는 가사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드라마 내용을 정확하게 음악으로 표현해 주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AI 참견 로맨스라는 특별한 장르를 표현하기 위해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요한 소재로 활용했다. 이에 극을 이끄는 네 주인공은 각각 대표적인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의 특징을 그대로 담고 있다. 스토리, 장르, 캐릭터 설정 등 여러 면에서 지금껏 없던 드라마를 예고한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