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ment (세그먼트)' 새 EP 앨범 [28 Blue Slide] 4일 발표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Cheesecake] 을 통해 처음으로 작사, 작곡, 편곡 모두에 참여하며 자신의 색을 보여줬던 'Segment (세그먼트)' 가 3월 초 새로운 EP 앨범 [28 Blue Slide] 를 발표한다. 이번 EP앨범은 'Segment (세그먼트)' 본인이 직접 모든 곡에 편곡까지 참여해 비트메이커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28 Blue Slide] 는 새롭게 시작하려는 순간 마주하게 된 자신의 모습과 일그러진 지금의 나로부터 탈피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즐겁고도 우울했던 그때의 시간들이 우울한 미끄럼틀을 타는 것 같았다는 'Segment (세그먼트)' 는 다시 시작하고자 열망하는 많은 분들이 용기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곡소개
1. "해쳐가" (작사: Segment / 작곡: Segment / 편곡: Segment)" - "해쳐가" 는 앨범의 전체적인 주제가 되는 우울함을 담아낸 곡이다. 참을 수 없는 감정기복과 과거가 현재의 자신을 괴롭히지만 그것들을 모두 뚫고 가야만 한다고 말하는 곡이며 EP를 작업하는 계기가 된 곡.
2. "U Know That" (작사: Segment / 작곡: Segment / 편곡: Segment) - 너도 알고 있잖아라고 말하고 있는 "U Know That" 은 상식적이고 이성적으로 살아가라는 사람들의 말과는 다르게 혼란스럽고 복잡한 세상을 바라보는 심정을 얘기한다.
3. "Dump It" (작사: Segment / 작곡: Segment / 편곡: Segment, Donny) - 무거운 신스 베이스를 시작으로 시작되는 'Dump it'은 내면에 남아 있는 부정적이고 탐욕스러운 나를 버리고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하며 나아가겠다는 각오를 표출하는 곡이다.
4. "Do It For You" (작사: Segment / 작곡: Segment / 편곡: Segment) - 앨범의 타이틀곡인 "Do It For You" 는 만약 자신이 무언가를 이루어낸다면 이루어내야 한다면 단순 내가 아닌 당신들을 위해 해나가겠다 말하며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자신의 곁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바치는 노래이다.
5. "Cheesecake" (작사: Segment / 작곡: Segment / 편곡: Segment) - 제목과는 다르게 날카로운 기타소리로 시작되는 "Cheesecake" 는 하고 싶은 것과 해야 하는 것 사이에 고민하던 시간을 뒤로 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그의 포부를 이야기하고 있다.
6. "Home" (작사: Segment / 작곡: Segment / 편곡: Donny) - 스트링 세션과 부드러운 피아노 루프가 두드러지는 "Home" 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충분히 잘 해나가고 있으니 혹시 지쳐있다면 잠시 쉬어가도 된다고 말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