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k' 'Way to Foundation' Project, [WTF 2 : 피노키오]
'베이식'의 2017년 월간 프로젝트 'WTF (Way to Foundation)'의 두 번째, [WTF 2 : 피노키오]가 공개된다. [WTF 2 : 피노키오], "피노키오"는 래퍼 '버벌진트' 와 함께 했다. 'Sik-K(식케이)'에 이어 WTF 프로젝트의 두 번째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버벌진트'는 명실공히 한국 힙합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아티스트로서, 둘의 만남은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관심에 답하듯 두 아티스트는 정통 올드 스쿨(Old Skool) 비트 위에서 '진검 승부'를 펼친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그들의 랩을 듣고 있자면 '물 만난 고기'라는 표현이 적절하다.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주제로 좁게는 한국 힙합 씬에 대하여, 넓게는 우리 사회를 향하여 던지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따라서 이번 곡에서는 타이트하게 흘러가는 랩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각자의 가사 속에 숨겨진 의미들을 찾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지난 달 월간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My Wave"를 통해 출사표를 던진 '베이식'은 힙합 레이블 'All Right Music(올라잇 뮤직)' 의 런칭과 더불어 'WTF' 월간 프로젝트까지 다시 한 번 집중하고 있다. 좀 더 힙합다운, 그리고 예전 그의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을 위해.
'Basick' Digital Single [WTF 2 : 피노키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