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영', '더 라임' - [Marry Me]
아름다운 보이스의 신인 가수 '오시영'과 감수성 가득한 보컬리스트 '더 라임(The Lime)'의 만남만으로도 설레임 가득한 앨범 [Marry Me]가 발매되었다.
오시영은 싱글앨범 [사랑을 시작한지 참 오래되었어]로 그녀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보여주었고, 프로젝트 앨범 [케이플라워(K.Flower)]에서 "그대 옆에 나", "핸드폰을 뒤적이다"를 연달아 객원보컬로 참여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더 라임(The Lime)'은 "한 사람", "왜 그렇게 널 사랑했을까" 등 감수성 짙은 발라드곡을 발표해왔고,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천상의 약속`에서 OST를 부르면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오시영'과 더라임(The Lime)의 만남이 이루어진 곡 "Marry Me"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잔잔하고 편안한 리듬과 건반, 기타 편곡위에 귓가에 속삭이듯이 전하는 사랑스러운 곡이다. 신부가 신랑에게 그리고 신랑이 신부에게 진진하게 전하는 사랑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장에서 부를 수 있는 곡 그리고 연인들에게 프로포즈곡으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귓가에 맴도는 반복적인 코러스가 매력적인 로맨틱한 웨딩송. "Marry Me"를 함께 감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