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의 가슴 설레는 가을 이야기!

우리의 가을을 함께 할 국민조카, '비타민' 컴백!
'비타민'이 전하는 풋풋한 사랑고백, 달콤한 가을을 책임질 [오늘은 꼭]
유튜브 스타, 국민 키즈돌 비타민이 가을의 청량함과 설렘을 가득 담은 특별한 곡으로 컴백한다.
지난 7집 싱글앨범 ‘SaySaySay’로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키즈돌’ 이라는 별칭을 확인시킨 비타민이 이번에도 자신들만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8집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좋아하는 친구의 모습을 서로 닮아간다는 내용의 6집 싱글 ‘변했대’ 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비타민의 사랑노래인 만큼 ‘내 곁의 모든 것들이 다 아름답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한다.
8집 싱글 ‘오늘은 꼭’은 누군가를 좋아해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을 가을 풍경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 신나는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성인 걸그룹 못지않게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안무 또한 이번 앨범의 큰 감상포인트가 될 듯 하다.
이번 앨범 역시 믿고 듣는 작곡가 IVORY(김상아)가 곡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시적인 가사로 6집 싱글 ‘변했대’를 탄생시킨 작사가 김창훈, 실력파 연주자이자 편곡가 백경진, 김미영과의 협업으로 이미 세간의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트렌디한 안무로 이름을 알린 황지원이 안무가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검증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의 만남은 비타민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이다. 비타민만의 통통 튀는 매력,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