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츠(Ants) with 세이(Weki Meki) Digital Single [너도 나처럼]
앤츠(Ants)X위키미키 세이, 디지털 싱글 듀엣곡 ‘너도 나처럼’ 발매
사랑과 우정 사이, 달콤미묘한 감정 그린 듀엣곡
가을밤 즐기기 좋은 포근한 미디움 템포 곡
위키미키 세이, ‘틴크러쉬’ → ‘소녀감성’ 매력 선사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세이가 인디 팝 듀오 앤츠(Ants)와 손잡고 사랑과 우정 사이 달콤미묘한 감정을 전한다.
판타지오뮤직은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10Hz’ 디지털 싱글 ‘너도 나처럼’을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FM201.8’ 프로젝트의 10번째 주자로 위키미키 세이가 나섰다. 세이는 디지털 싱글 ‘너도 나처럼’을 통해 평소 그룹 활동으로 보여준 ‘틴크러쉬(Teen Crush)’와 또 다른 소녀감성 매력을 선사한다. 세이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아한 음색으로 상대방이 먼저 다가와 주길 바라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다.
‘너도 나처럼’에서 위키미키 세이와 앤츠(Ants)의 남성 보컬 ‘도재’는 친구라고 하기엔 가깝고 연인이라고 하기엔 살짝 먼 두 남녀의 이야기를 한 소절씩 대화하듯 부르며 미묘한 감정선을 그려낸다.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을 위트 있게 담아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포근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가을밤 듣기 좋은 곡이다.
‘FM201.8-10Hz’에 함께 참여한 펑키 인디 팝 남녀 듀오 앤츠(Ants)는 2016년 EP 앨범 'Ants Say'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작곡가 ‘최유’와 보컬 ‘도재’로 구성된 앤츠(Ants)는 일상 속에서 겪는 다양한 감정들을 꾸밈없이 표현하는 진솔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오뮤직의 'FM201.8' 프로젝트는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개성을 전달하는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를 의미한다. 아스트로, 위키미키, 헬로비너스 등 판타지오뮤직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FM201.8’을 통해 매달 새로운 장르와 콘셉트로 콜라보를 시도해 평소 그룹 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Track Review
01. 너도 나처럼
(작사: 최유 / 작곡: 최유 / 편곡: Denis Seo, 전상민)
친구라고 하기엔 가깝고, 연인이라고 하기엔 살짝 모자란 두 사람의 마음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의 포근한 곡으로 인디 뮤지션 ‘앤츠(Ants)’와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위키미키(Weki Meki) 멤버 ‘세이’가 함께하였다. 앤츠는 작곡하는 '최유'와 노래하는 '도재'가 만나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감정들을 꾸밈없이 담아내는 펑키 인디 팝(Funky Indie Pop) 남녀 듀오이다.
앤츠 ‘도재’와 위키미키 ‘세이’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면, ‘너도 나처럼’ 둘 중 한 사람만 용기를 내준다면 결말은 당연히 해피엔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