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싱글 ‘Tomorrow’ 활동 이후 3년 만에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참여한 싱글 ‘맨 온 더 댄스 플로어(Man On The Dance Floor)’로 돌아왔다.
데뷔 이례 첫 앨범 프로듀싱에 도전한 가수 스테파니는 중독성 강한 미디엄 템포의 매력적인 레트로 풍의 댄스 곡‘맨 온 더 댄스 플로어(Man On The Dance Floor)로 3년 만에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싱글 ‘맨 온 더 댄스 플로어(Man On The Dance Floor)’는 스테파니 특유의 특색 있는 보컬이 부각되는 곡으로 “그대의 몸짓이 좋아요~ 그대 눈빛이 좋아요~ 그대의 손길이 좋아요~ 망설이지 말고 같이 춰요~”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듣는 이들로 하여금 흥얼거리게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 둘뿐이야 나의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아낌없이 느껴줘”라는 가사처럼 남녀 간의 열정적인 사랑을 춤으로 표현 한 곡이다.
특히, 신곡 ‘맨 온 더 댄스 플로어(Man On The Dance Floor)’는 실력파 프로듀서 팀 ‘VLUE VIBE RECORDS’가 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팀 ‘VLUE VIBE RECORDS’의 E-QLO(윤상조)는 동방신기, SS501, 샤이니, 비스트, 에이핑크에 이르기까지 굵직한 아이돌과 협업한 실력파 작곡가로 이번 스테파니 싱글 앨범에 참여해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밴드 ‘더 넛츠 – 지우고 지우고’, ‘월세 유세윤 – 금지된 경호’ 등 많은 앨범의 기타 세션 및 작곡가로 활동 중인 팀 ‘VLUE VIBE RECORDS’의 ‘B.O.K(길복)’이 일렉트로닉 기타 세션으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인 댄스(Dance) 버전 트랙과 ‘IOI 세정 – 꽃길’ 건반 세션 및‘SBS 힙합왕’ 작곡, 편곡가로 활동한 ‘박현준’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편곡으로 완성된 피아노(Piano) 버전 트랙 두 가지를 통해 많은 음악팬들에게 풍성한 음악을 들려줄 준비를 마쳤다.
이번 프로듀싱 작업을 통해 세밀하고 디테일적인 안무와 앨범 디자인까지 솔선수범 참여한 스테파니는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적인 면모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항상 응원을 아끼지 않은 대중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 곡소개
스테파니의 첫 프로듀싱 앨범 ‘맨 온 더 댄스 플로어(Man On The Dance Floor)’
누구나 한 번쯤 열정적인 사랑을 한다.
스테파니의 ‘맨 온 더 댄스 플로어(Man On The Dance Floor)’는 사랑에 빠진 남녀 간의 열정적인 사랑을 춤으로 솔직하게 표현한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무대매너로 대중과 소통하는 스테파니의 열정적인 몸짓은 사랑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