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살아가며 한번은 삶속에 찾아오는 사랑이야기 [사랑은 그런건가봐]
싱어송라이터 박종필의 따스한 목소리로 들려주는 신곡 [사랑은 그런건가봐]곡이 발매됐다.
싱어송라이터 박종필은 크리스챤 음악,뮤지컬 음악, 대중음악등 다양한 장르에서 작사 작곡 노래등 폭 넓게 음악 활동을 한다.
그런그가 발표하는 첫 대중음악의 신곡
[사랑은 그런건가봐]는 삶을 살아가면서 한번은 느끼게 되는 사랑의 이야기로
처음 느끼는 사랑이란 감정의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 고백한 노래이다.
이곡은 [사랑은 그런건가봐]의 피아노 버젼으로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가사에 담고 있는 메세지를 더 깊게 전하기 위해 함께 발표한 곡이다.
사랑은 노크하듯 우리에게 찾아오는것이 아니라 어느 순간 아무소리없이 우리에게로 찾아온다..
그 감정이 바로 사랑이다.
지금 혹시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그 마음을 아직 고백하지 못하고 감추고 계신가요?
만일 그렇다면 이제는 이 노래의 가삿말처럼 용기를 내어 고백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랑한다는 그 한마디를...
따뜻하고 포근한 목소리로 전하는,,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사랑은 그런건가봐]
첫 사랑 그리고 현재의 사랑을 되새기는 [사랑은 그런건가봐] 많은분들의 마음에 전해지길 바란다.
심수봉 남진 나훈아 등 가요계의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하신 9months studio의 JINOk, 윤슬프로젝트의 리더이자
음악공작소 윤슬의 김진수 대표가 편곡으로 함께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