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요정으로 돌아온 ‘비타민’의 12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이젠 알았어’
소녀들의 풍부해진 감성이 돋보이는 곡 ‘이젠 알았어’가 드디어 공개된다.
비타민의 12번째 디지털 싱글 ‘이젠 알았어’ 가 꽃의 계절, 5월의 첫 날 발매된다.
이번 비타민의 새 앨범 [이젠 알았어]는 VITAMIN SEA, 네꿈내꿈 등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든 CLEVR E&M의 전속 프로듀서 ‘IVORY’ 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프로듀싱 팀 ‘캡틴 플래닛’, 작사가 ‘김창훈’ 모두 비타민을 위해 작업에 다시 한 번 힘을 합쳤다. 아이돌 ‘비타민’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이들의 만남만으로도 비타민의 새 앨범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하다 .
이번 새 앨범 ‘이젠 알았어’는 수줍은 사랑의 설렘을 담아낸 멜로디와 듣기만 해도 무지개가 눈 앞에 그려지는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려한 스트링과 피아노 선율이 곡 전반을 이끌고 있다.
서로의 색으로 물들어 가며 아름다운 무지개를 만들어 내고 싶은 바람을 마음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낸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한층 깊어진 음색 또한 봄의 기운을 물씬 느끼게 해 줄 것이다.
이번 신곡의 ‘내가 널 바라볼 때 네 두 볼이 빨개졌었잖아.
내 마음이 딱 그랬었나봐 그대로 널 물들였나봐’ 라는 가사처럼,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이 비타민의 마음을 물들였던 것 같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꽃들이 만개하는 봄, 여러분의 5월도 비타민이 선물한 예쁜 색으로 물 들이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