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 가수 영기 'Beautiful day' 런칭 !!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 '기막힌 유산'의 ost ' beautiful day' 는 가수 영기가 가창하였다. 최근 '동네오빠' 라는 유쾌한 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영기는 미스터트롯에서 크론병의 아픔을 이겨내고, '한잔해', '동전인생' 을 가창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과거 MBC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하여, '일진쌤' 을 크게 히트시킨 바있다. 특히 이번 곡은 그의 생애 첫 오에스티 넘버라 의미가 크다.
이번에 발표된 'beautiful day'는 70~80년대 경제 성장시기의 일본에서 유행하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있는 '시티팝' 장르에 기반을 둔 곡이다. 트로트 창법에서 완전히 벗어난, 영기의 달달한 보컬과 기타리스트 유지은의 연주가 하나가 되어, 곡은 경쾌하게 흘러간다. 특히 후렴구에서는 풍부한 코러스라인이 더해지며, 듣는이에게 사랑의 감성을 선사한다.
/beautiful morning, beautiful night
그대있어 beautiful day
내삶이 다해도 모든걸 주고싶어
단 한사람 /
위의 노랫말처럼, 듣고만 있어도, 사랑하고 싶어지는 달달한 곡이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송하예, 폴포츠, 스틸하트 등 OST 넘버와 송가인, 영탁, 홍진영, 김호중 등 성인가요 넘버를 넘나들며,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 그리고 감성어린 선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였다. 가수 영기의 달달한 변신에 귀기울여 보자.
한편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월~금 kbs1를 통해 오후8시3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