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앞으로도 조니, 다재다능한 조니”
2017년 mnet 고등래퍼를 통해 이름을 알린 조니가 1년 반만에 새로운 곡을 가지고 돌아왔다.
그는 매년 음악적인 성장과 꾸준한 시도를 보여왔는데, 2018년에는 CELEBRATE 앨범을, 2019년 방영한 mnet 쇼미더머니 8에서는 4화까지 등장하며 거듭된 발전과 살아있음을 증명하였다. 최근에 발매된 래퍼 PH-1 앨범의 수록곡 MORRAGO 에서도 그의 이름이 언급되듯이 그는 “red” 하면 “JOHNY KWONY” 라는 힙합 신 내 본인만의 색과 뚜렷한 캐릭터를 갖추고있으며 올해 말에는 더 많은 본인만의 통통 튀는곡들을 화려한 피쳐링진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성공의소리” 라는 노래는 빰빰빰! 이라는 다가가기 쉽고 따라부르기 쉬운 후렴을 앞세운 곡으로, 듣는 모두가 행복하고 하늘에서 성공을 내려주는듯한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조니의 희망 찬 기쁜 메세지가 담겨있다.
이 싱글의 발매일인 5월 21일은 RED NOSE DAY로, 소아 빈곤 퇴치를 위해 빨간색 삐에로 코 분장을 하고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하는 날이기도하다. 조니는 RED NOSE DAY의 4년차 후원자로 앨범의 일부 수익을 소아 빈곤 퇴치와 코로나 19 퇴치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