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이상의 귀여움으로 압도하는 비쥬얼 퍼포먼스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의 첫 싱글 [플레이유(Play U)] 발표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가 첫번째 디지털 싱글 [플레이유(PLAY U)]를 발표한다. 스페이스뮤직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하이큐티'는 아역배우 출신의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으로, 상큼(유진), 발랄(윤정), 심쿵(하영), 깜찍(은정), 귀욤(채린) 등 다섯 명의 소녀들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다.
첫 디지털 싱글 [플레이유(PLAY U)]는 다섯 소녀들의 감성과 잠재된 끼를 가장 '하이큐티(HI CUTIE)'답게 풀어낸 곡으로 8Bit 게임 사운드를 가미한 EDM POP 장르의 경쾌한 곡에 Dubstep 비트와 랩이 가미돼 인상적이다. "플레이유(PLAY U)"를 들으면 예쁜 '하이큐티'의 목소리와 함께 노래 속에 들어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sample sauce도 들을 수 있어 두 가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의 콘셉트는 게임 캐릭터로, 실제 게임 속에 나오는 용어들을 차용한 가사와 중간중간 나오는 게임 사운드, 하이큐티 멤버들의 깜찍한 코러스가 듣는 재미를 더해주며, 예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귀엽게 드러냈다. 마치 재미있는 컴퓨터 게임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하는 노래와 안무가 '하이큐티'만의 깜찍 발랄함을 극대화 시킨다.
춤과 노래 연기 모두 다 잘하고 싶다는 깜찍한 국내 최초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의 컴백곡 "플레이유(PLAY U)"는 "누구보다 널 사랑해"란 노래로 유명한 혼성듀오 '비쥬(Bijou)'의 리더 '주민'과 클럽 음악의 선두주자 '디제이 버디(DJ BUDDY)'가 함께 프로듀싱을 했다.
'크레용팝'이란 걸그룹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듯 또 한 번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해주는 예쁜 걸그룹이 탄생할지 가요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