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6일 하이큐티의 새 앨범 “Try Again”이 발표되었다.
데뷔곡인 플레이유와 비슷한 장르의 8BIT의 게임 사운드와 밝고 상큼한 하이큐티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신나고 경쾌한 음악은 자신도 모르게 어깨춤을 추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만들어내고 있다.
하이큐티 소속사인 스페이스엔터의 ‘FRIDAYMOOD’작곡에 싱어 송 라이터 늘해랑의 작사로 만들어진 “Try Again”은 힘든 시기를 보내시는 분들에게 힘을 내세요. 잘 될 거예요.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멤버들이 열심히 준비한 곡이다.
완성도 높은 곡을 들려드리고 싶은 욕심에 밤 새워 녹음하고 부족한 부분을 수정해 나가느라 원래 계획했던 발표일 보다는 늦어졌지만 그만큼 멤버 모두가 만족하는 앨범을 만들 수 있었다며 들으시는 모든 분들이 밝은 에너지를 받으시기 바란다는 바램을 전했다.
보컬과 댄스, 작곡과 랩 등 개개인의 역량을 더욱 발전시켜 실력 있는 팀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하이큐티는 이번 신곡에서 자신들의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더욱 성숙한 모습과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 될 모습에 더욱 큰 기대를 가지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 “Try Again”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직접 콘티와 연출, 편집에도 참여를 해
더욱 의미 있는 곡으로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로운 영상으로 보는 사람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고 있다.
“Try Again”로 활동을 시작하는 하이큐티는 각기 다른 장르의 신곡들도 준비 중이며 멤버들의 두 번째 솔로곡도 발표를 준비 중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