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블루(BABY BLUE) [그때 생각나?]
- 여성 발라드 듀오의 계보를 잇는 ‘베이비블루(BABY BLUE)’의 첫 싱글 “그때 생각나?”
신인 여성 발라드 듀오 ‘베이비블루(BABY BLUE)’가 첫 싱글 “그때 생각나?”를 발매했다.
‘베이비블루(BABY BLUE)’는 가비엔제이, 포스트맨, 6 to 8 등을 키워낸 굿펠라스(Goodfellas)의 프로듀서 민명기가 “내가 다 미안해”, “전 남친”을 부른 이진재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하는 신인 여성 보컬 듀오라 할 수 있겠다.
2년에 걸친 수많은 오디션을 통해 뽑힌 ‘베이비블루(지나온, 도아윤)’는 이미 유튜브(YouTube)와 SNS를 통해 커버영상으로 많은 팔로우들을 보유할 만큼 그녀들의 노래실력은 이미 정평이 날 정도로 수준급의 실력이다.
다비치 이해리의 보컬을 연상케 하는 ‘도아윤’의 따뜻한 보컬과 블루(BLUE)가 연상되는 차갑고 섬세한 ‘지나온’의 보컬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 새로운 여성 발라드 듀오 ‘베이비블루(BABY BLUE)’가 탄생했다.
“그때 생각나? 바람 좋던 날 밤새도록 한강을 걸었었지. 반짝이던 불빛과 살짝 취한 니 고백. 눈물이 나 예쁜 기억만 나네.”
‘가비엔제이’의 멤버 건지가 작사에 참여한 “그때 생각나?”는 누구에게나 있는 첫사랑의 설렘과 돌아갈 수 없는 그리움과 아련함을 ‘베이비블루(BABY BLUE)’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가을의 끝자락 11월의 저녁, 그 사람이 그립다면 ‘베이비블루(BABY BLUE)’ 의 “그때 생각나?”를 감상해 보는 건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