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싱글로 돌아온 걸카인드의 새로운 퍼포먼스와 신곡 '싸이코4U']
걸카인드의 신곡 '싸이코4U'는 미디엄템포의 신스베이스가 매력적인 사운드로 전달력이 강한 가사와 귀에 맴도는 코러스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친구들 욕해 날 미워해 싸이코~ 엄마도 울지마 이런 나 싸이코~', '멈출 수 없었어 죽을 것 같아서~ 이젠 나 어쩔 수 없나 봐~'가사와 같이 자책하는 자신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잃어도 멈출 수 없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이번 컨셉은 컨템포러리 한 안무 요소들이 걸카인드의 퍼포먼스를 새롭게 변화시켰다. 우리의 삶이 즉흥적이고 순간적인 것들의 지나감의 연속인 것처럼 댄서들도 Contact Improvisation 안무기법을 통해 살아있는 '날 것'의 느낌을 담아내려고 노력하였다.
우리의 삶은 일시적이고 즉흥적이다. 모든 것은 계획한 대로 살아갈 수 없고, 하루하루 일시성과 즉흥성이 공존한 채 지나가 버린다. 그러한 허무함 속에 우리는 계속 무엇을 쫓고 있는지 모른 채 달린다. 허무함의 연속에서 우린 모든 것을 다 잃어도 멈출 수 없는 사랑을 만난다면, 그것은 축복일까? 불행일까?
걸카인드는 실험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가치관을 전달하려고 한다. 왜 모든 것은 스테레오 타입과 기존의 질서에 의해서 규칙 된다고 믿고 있나? 시간은 흐르고 결국 사람들은 다시 새로운 것들을 원한다. 그것이 걸카인드와 프로듀싱팀의 목적이고, 그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이번 '싸이코4U' 뮤직비디오 컨셉은 엔티크와 키치이다. 이제 3년 차가 된 걸카인드의 깊어지는 표현력과 컨템포러리 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었다. 인디펜던트한 아티스트를 지향하고 꾸준한 발전과 음악, 안무, 스타일 등 컨셉 하나하나에 모두 참여하며 한 땀 한 땀 명품을 만들어 가려는 노력이 결실을 맺는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