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31일, 올가을의 끝자락에 그녀만의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물들인다.
어쿠스틱 밴드 '그루Jam' 의 키보디스트 겸 작곡가 '류슬기' 가 드디어 세상과의 소통에 첫발을 내디뎠다. '그루Jam' 결성 이전부터 홀로 오랜 기간 준비해오던 이 곡은, 작사, 작곡부터 시작해 편곡, 전체적인 프로듀싱과 앨범 자켓까지 전반적인 작업을 그녀 스스로 해내며 그녀만의 음악적 색채와 능력, 감각을 한껏 꽃피웠다. 또한 '그루Jam' 의 본격적인 행보보다 앞선 발매이지만 함께 이루어낸 작업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멤버들 모두 힘을 모았다.
'그루Jam' 의 Vocal '신선영' 이 보컬을, Guitar '이민규' 가 기타 세션에 참여하여 한층 더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다. "Love Is You". 이 곡은 갓 성인의 문턱을 밟은 스무 살 적 그녀의 어리숙하지만 진실되었던 마음을 녹여내었기에 충분하다. 사랑과 이별, 삶을 경험하며 울고 웃던 날들. 그 속에서 담담하고도 간절했던 순간들을 담아내며 그녀는 음악으로 그녀의 삶을 기록해낸다.
그것들이 차곡히 쌓여 먼 훗날 빛바랜 사진앨범처럼 그녀의 발자취가 되기를. 그리고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누군가의 그 아픔이 그들만의 것이 아님으로 위로받기를. 다독여 주기를, 용기를 얻기를, 이 노래가 생각나기를. 오랜 기간 동안 이 순간을 기다려왔음은 이제 그저 시작을 알릴뿐이다. 그녀에게 숨겨진 감성과 작품들이 앞으로 하나 둘 꺼내어지며 모든 이들의 마음에 촉촉이 내려앉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