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위,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런칭 !!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KBS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의 ost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 은 걸그룹 '엘리스 (ELRIS)' 의 '소희' 가 가창하였다.
가수 이상우 원곡의 히트곡,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작곡 이남우 작사 노영심) ' 이 'JACKPOT', '우리 처음' 등의 곡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엘리스 (ELRIS)' 의 보컬, '소희' 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재탄생되었다. 청량한 보컬과 함께, 심플한 피아노와 어쿠스틱기타가 하나되어, 인디적인 감성을 탄생시키며, 듣는이에게 듣고만 있어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 영탁 '찐이야' 등을 히트시키며, 스틸하트, 폴포츠, 송하예, 효린, 윤복희 등 장르를 가르지않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 의 작곡가 '혼수상태' , 그리고 '최철훈' 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이번 ‘오!삼광빌라!’는 2018~2019년 시청률 50%를 넘나드는 고공행진을 기록했던 KBS ‘하나뿐인 내편’의 주역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 감독, 배우 이장우 등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하나뿐인 내편' 의 영광을 재현하기위해, 고군분투중이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는 kbs2를 통해 토,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