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과 격려,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하는 신예 아티스트 은종의 새 싱글 앨범 [Reset]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X 딴딴한 피플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파트너 레이블인 딴딴한피플 합류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싱글
'은종(SILVERBELL)'의 음악은 응원과 격려,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지친 마음을 힐링시켜줄 음악이다.
사람들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크고 작은 일들에 많은 감정소모를 하며 아파하고 힘들어한다.
그럴 때 은종의 음악은 우리들이 어릴 적, 언젠가 들었던 한 편의 동화처럼 더 나은 내일을 꿈꾸게 하고, 자꾸만 기대고 싶게 만드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은종(SILVERBELL)'은 올해 초 1월에 EP [웃어봐]를 시작으로 그해 4월에는 싱글 [벚,꽃], 같은 달에는 드라마 ‘착한 마녀전’ OST, 7월에 발매된 [토끼와 거북이] 싱글까지 누구보다 바쁜 나날들을 보내며 부지런한 자신만의 음악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서 은종은 2018년 10월 1일, 윤딴딴이 속해 있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파트너 레이블인 ‘딴딴한 피플’에 발탁되면서 앞으로 더 다양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새 싱글 [Reset]은 타이틀 그대로 Reset을 주제로 연인과의 관계, 더 나아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나 자신이 겪을 수 있는 서운한 감정들을 재미있는 가사말로 풀어낸 이야기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어쿠스틱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드럼, 베이스, 건반이 이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더 고조시켜주며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반복되는 후렴구 멜로디는 계속해서 귓가에 맴돌며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공감을 자아낼 수 있는 곡이다.
은종의 [Reset]은 '딴딴한 피플' 레이블 합류 후 처음 공개하는 싱글이자, 공식적인 활동을 알리는 첫걸음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