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셀러 가수 변진섭 ‘Going (Feat. 코뿔소)’ 좀비 탐정 OST Part.3 발매 !!
kbs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OST 'Going (Feat. 코뿔소)' 은 가수 변진섭이 가창하였다.
변진섭은 공식적인 우리나라 최초의 밀리언셀러로 ‘홀로된다는 것’, ‘너무 늦었잖아요’, ‘눈물이 쓰다’ 등 수많은 히트곡들과,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OST '사랑이 올까요‘, 언니는 살아있다 OST '사랑이 말해요’ 등 꾸준히 OST로도 사랑 받고 있다.
감성 발라더 변진섭의 변신이 돋보이는 ‘Going’ 은 좀비 드라마의 색깔에 맞게, 기묘하며, 기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어쿠스틱한 드럼과 반복되는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피아노의 기발한 주법과 함께 변진섭의 위트 있는 보컬이 하나되어, 듣는 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또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 욱씨 남정기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한 랩퍼 코뿔소의 위트 있는 랩이 돋보인다.
코러스 김현아, 기타리스트 정재필 등 국내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한, 이 곡은 수지 ‘ 나를 잊지말아요’, 효린 ‘Just stay', 변진섭 ’눈물이 쓰다‘, 영탁 ’찐이야‘ 등 장르를 넘나드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와 구희상이 의기투합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