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Scarlet) [Do Better]
2014년 혜성처럼 등장한 또 하나의 걸그룹의 탄생 '스칼렛'! 예림, 사라, 지혜, 라별, 아로미 총 5명으로 구성된 스칼렛은 데뷔 전부터 광고 및 화보 촬영 그리고 각자의 색깔이 뚜렷한 맴버들의 순차적인 공개를 통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걸그룹 '스칼렛'의 데뷔 앨범은 현재 국내 최고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타이틀 곡 "Do Better"는 묵직한 일렉트로하우스 비트 위에 펑키한 베이스 사운드가 입혀져 새로운 퍼포먼스 걸그룹 '스칼렛'의 짙은 색을 한번에 표현한 감성적인 댄스곡이며 더 이상 자신에게 애정을 보이지 않고 무책임하게 구는 남자친구를 향한 솔직한 심정을 표현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지루한 사랑에 지친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였다.
비스트, 포미닛, 지나 등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임상혁과 신인 작곡가 빅싼초가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이슈가 될 신인 5인조 걸그룹 '스칼렛'의 포문을 열었다.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스칼렛' 5인 각각의 매력이 녹아있는 첫번째 타이틀 곡 "Do Better"를 통해 이들의 행보를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남성 3인조 댄스그룹 '구피' 출신의 '신동욱'이 메가폰을 잡아 '스칼렛' 개개인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들을 오랜 가요계 생활을 통해 얻어낸 노하우와 '신동욱' 특유의 위트와 재능으로 담아냈다. 가요계 선후배가 만나 그려낸 '스칼렛'의 첫번째 타이틀 곡 "Do Better"는 또 다른 새로운 스타 걸그룹의 탄생을 알리는 시작이다.
걸그룹 스칼렛 멤버들은 '앞으로 팬들이 찾으시는 곳에 달려가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만들고 싶다. 음악 활동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긍정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아이돌이 되도록 모든 멤버들이 노력할 것'이라는 개념돌 소감을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