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희' [달리는 조사관 OST Part.3]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 극본 백정철, 이혜인)’ OST PART.3에 가수 ‘이진희’가 참여했다.
OCN 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은 ‘사람’과 ‘인권’이 먼저인 세상을 위해 오늘도 동분서주하며 뛰는 인권 조사관들의 이야기를 사건과 함께 풀어내는 휴머니즘 장르 드라마다. 위법 된 절차로 용의자를 풀어준 두 사건, 그리고 그 진실을 밝혀내는 조사관들의 통쾌한 활약과 과거 자신의 오판을 인정하고 바로잡기에 나선 배홍태(최귀화)의 성장까지 깊어지는 스토리와 함께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달리는 조사관 OST Part. 3의 가창자는 가수는 ‘이진희’다. 이진희는 걸크러쉬 컨셉의 걸그룹 ‘불독’으로 데뷔 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가수다. 걸그룹 타이틀에 국한되지 않는 성숙한 보컬과 완벽히 곡에 스며든 섬세한 표현력으로 가수 ‘이진희’의 가창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곡의 완성도에 정점을 찍었다.
‘끝까지 간다’는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위해 끝까지 간다는 극의 모티브와 딱 맞는 가사로 주인공 ‘한윤서(이요원)’를 메인 테마로 잡고 만든 곡이다. 강렬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전체적인 흐름을 파워풀하게 이끌었으며 극 중 ‘한윤서(이요원)’가 그려지는 곡이다. 이 곡은 KBS2 태양의 후예 ‘다비치 – 이 사랑', JTBC SKY 캐슬 ‘왁스 – 쉼표’,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태연 - All With You’, JTBC 눈이 부시게 ‘장덕철 – 따스해져’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Team Air 박지원 감동is, ROZ, 기현석, 정수민이 프로듀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