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10 거미 -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
SBS 월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10”, “거미 -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이 공개되었다. 대한민국 자타가 인정하는 신의 목소리, 독보적인, 명실상부한, 명불허전 등 모든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최고의 명품 보컬 “OST 퀸” 거미가 부른 OST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은 여왕의 화려한 귀환에 어울리는 “애틋+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거미의 이번 OST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분위기에 맞게 가수 "펀치"의 '눈꽃처럼'을 리메이크하여 재구성하였으며, 노랫말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맞게 수정하였다. 또한, 클래식 음악 드라마답게 쇼팽의 클래식 곡을 샘플링하여 거미의 보컬과 잘 어우러지게 구성했으며, 몽환적인 피아노를 사용해 사운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거미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참여는 그 자체만으로도 브람스 OST들의 감성의 중심을 잡아주며, 거미가 OST의 여왕임을 보여준다. 클래식 드라마에 걸맞게, 거미는 평상시보다 노래를 좀 더 절제하여 애틋하게, 담백하게 소화를 해내었다.
가수 거미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음악 총프로듀서인 송동운 프로듀서와는 "태양의 후예" "호텔 델루나" "낭만닥터 김사부2"에 이어 4번째 호흡을 맞추는 터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과 총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