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테이 토모야스, 오사와 신이치, 케이코 리 초호화 아티스트와 함께한 [a CHEMISTRY joint album]!
“케미스트리” 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최고의 합작 앨범!
데뷔 이후로부터 2009년 3월까지 70곡의 합작 곡을 발표!! 새로운 아티스트와 합작한 최신작 9곡과 캐미스트리 앨범에 미 수록된 3곡을 포함한 총 12곡이 수록된 하모니의 결정판!
♬ a CHMISTRY joint (케미스트리 조인트) 란 카와바타 카나메와 도오친 요시쿠니. CHEMISTRY의 이름은 두 사람의 보컬리스트가 만들어내는 [음악적 화학반응]에서 유래되었다. 카와바타 카나메와 도오친 요시쿠니는 다양한 장에 있어서 유례없는 화학반응을 탄생시켜나간다. 그 [화학반응=공동작업]의 하나하나가 “a CHEMISTRY joint”로 인식되어 카운트 되어간다 (000번~무한대)로. “a CHEMISTRY joint”는 음악의 세계에만 머물고 있는 것이 아니다. 공동작업의 상대는 넓은 의미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반 (=전 장르에 있어서의 표현자)를 대상으로 한다. “a CHEMISTRY joint”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형태를 표현하는 말이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한 결과물이 아닌, 진정한 오리지널이 담겨있는 예술적 형태를 형성하며 과정과 메시지가 명확하게 존재하는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