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스비(SINCEB)' [Wake up (Feat. 장규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단 하나뿐인 러브송 "Wake up(웨이크 업)"
'씬스비'가 작년 [Diplopia] 앨범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 [Wake up]으로 돌아왔다. 새로운 신곡 "Wake up"은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달달한 러브송으로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곡은 다이나믹한 소울이 느껴지는 보컬리스트 '장규철'이 참여해 이전 '씬스비'의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한 "Wake up"은 'CROQ'의 프로듀싱 아래 한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펑크소울밴드 '커먼그라운드'의 기타리스트 'JANE'이 참여했으며 건반에는 '커먼그라운드'의 'NAi'가 베이스에는 밴드 '악퉁'의 베이시스트 '김훈태'가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친구의 결혼식 현장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축가를 부르는 '씬스비'의 모습은 물론 수줍은 신랑신부의 표정까지 생생한 모습들이 담겨져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트디렉터 'EDDIE'가 메가폰을 잡았다. 'EDDIE'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Art work으로도 참여해 씬스비만의 감성을 아낌없이 표현해냈다.
결혼의 계절 5월, 한 여자를 평생 사랑할 남자의 마음을 담은 "Wake up"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축복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