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골든차일드 - Come With Me(Sung by Y,지범) 발매!
Mbc every1 화요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전격 공개!
첫 번째 주자, 칼군무돌 골든차일드 Y, 지범이 부르는 ‘Come With Me’
케미 여신인 김소은(이나은 역)과 로맨스 장인 지현우(차강우 역)가 주연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1이 공개되었다.
연애보다 자신의 미래를 꿈 꿀 때 더 가슴이 뛴다는 주인공의 모습은 현실 2030세대들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시 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OST 역시 트렌디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분위기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ome With Me”는 골든차일드의 메인보컬 Y와 지범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여 듣는 순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달콤한 분위기의 곡으로 극중 오프닝과 엔딩 타이틀에 등장해 드라마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아시아를 휩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비롯해, ‘사랑의 온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신의’ 등 인기 드라마의 작곡을 맡은 오준성 음악 감독은 포레스트 미디어의 대표 작곡가로, 로맨틱 드라마의 음악을 도맡아왔다. 이 곡을 만든 K-POP 및 해외 아이돌 작곡 팀 ‘Top Track(오준성, 신형, 제이홍)은 작곡가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작곡 크루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장르와 오준성 작곡가 특유의 팝적인 테마송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의 현실 공감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작곡 : Top Track (오준성, 신형, 제이홍)
작사 : Top Track (오준성, 신형, 제이홍)
편곡 : Top Track (오준성, 신형, 제이홍)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 1 ‘Come With Me’
아티스트 - 골든차일드(Y, 지범)
앨범명 -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 1
트랙명 - Come With M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