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에 참된 가치를 전하는 modern rock band, HOLY SPIRIT!
트리니티 라이브 워쉽 예배 인도자 염 선호 목사: Holy Spirit의 음악은 예수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자에게는 복음을, 예수 그리스도를 고백하는 자에게는 더 깊은 예배를 전해주는 기쁜 소식입니다.
찬양 사역자 강찬: 말로 표현하기에는 어렵다! 들어보라~! 그들만의 분명한 색깔로 하나님의 나라를 노래하고 있다.
문화사역팀 HISPOP Entertainment 최종환: 기존의 쏟아지는 모던 워쉽 앨범가운데 단연 독창성이 엿보이는 새로운 느낌의 예배음악. 2009년을 대표할 좋은 음반 이다.
모던 워쉽 밴드 PAYMENT 리더 박일권: 신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세련된 연주와 보컬의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CCM 음악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수작이라 할만하다.
holy spirit 은 2008년 2월에 결성 되어 기존의 ccm 밴드와는 달리 대중음악의 중심지인 홍대 클럽 (사운드홀릭, 리디안)에 ccm 밴드로서는 남다른 첫발을 내딛게 된다. 김기원(찬양전도사)을 주축으로 모이게 된 멤버들은 각자의 교회에서 본인의 파트로, 디렉터로 섬기며, 대중가요 세션 등 현역활동을 하고 있는 사역자 뮤지션들로 구성되어있다. 멤버들이 사역가운데 얻은 노하우로 어느 대중 (크리스천, 넌 크리스천)과 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고 어필할 수 있도록 세련된 작편곡과 은유적인 가사로 멤버모두가 곡을 쓰고 있다. 자작곡 5곡과 1곡의 커버곡으로 6곡 모두 다양한 색깔의 곡들로 구성되어있다. 하나님께 받은 은혜와 은사를 가지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곳 에 모두 쏟아 붙는 것, 그로인해 가는 곳마다 모인 자들이 성령의 존재를 알게 되고 체험 하게 되고 참된 가치 있는 삶을 살도록 돕는 것. 그것이 holy spirit 의 사역의 이유라고 그들은 말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