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n Jackets’ [Diamonds Are Forever]
디스코 발레아릭, 코스믹 팝을 더한 행복한 사운드!
누디스코씬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독일 누디스코 프로젝트, Satin Jackets!
무더운 여름 루프탑 파티의 분위기를 더해줄 세련되고 감각적인 마성의 비트로 짜여진 새 EP.
Satin Jackets(새틴 자켓)은 누디스코씬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독일 프로듀서, Tim Bernhardt가 결성한 프로젝트이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훵키하고 부드러운 디스코 사운드로, 정규작 발매 이전부터 스포티파이에서 천만 플레이를 기록하기도 하며 전세계 테이스트 메이커를 사로잡았다. 정규작 발매 이전 선공개한 싱글 `You Make Me Feel Good` 또한 유투브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300만 플레이를 기록하며 정규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 첫 정규작 [Panorama Pacifico]로 인디 댄스와 누디스코 씬에서의 자신의 이름을 더욱 강렬하게 각인시켰다. 이들은 댄서블한 팝 사운드와 특유의 그루브, 부드러운 디스코, 훵키한 사운드를 가진 음악으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등 수많은 투어 공연을 다니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본 작 [Diamonds Are Forever]는 누디스코씬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독일 프로듀서, Tim Bernhardt가 결성한 프로젝트 Satin Jackets(새틴 자켓)의 새 EP로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리메이크 및 리마스터 7곡으로 구성되어있다. 폴란드 출신 뮤지션 Novika와 러시아 출신 밴드 Tesla Boy의 참여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새틴 자켓 특유의 부드러운 디스코 사운드와 세련되고 감각적인 비트가 묻어나는 작품이다. 지금의 새틴 자켓을 있게 해준 트랙들을 다시 작업하며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게 되어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다는 그. 과연 그가 어떤 감정들을 영감으로 삼아 작업했는지 이젠 리스너들이 느낄 차례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