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얼라이브(DAZE ALIVE)의 '슬릭(SLEEQ)'과 '던말릭(DON MALIK)'이 믹스테입 "FOMMY HILTIGER (파미힐티거)" 공개를 앞두고 싱글을 발표한다.
2016년 각각 정규 1집 [COLOSSUS]와 EP [TRIBEAST]를 발표하며 호평을 이끌어낸 '슬릭'과 '던말릭'은, 최근 마이크스웨거(MIC SWAGGER) 시즌 2에 함께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상적인 한 해를 보낸 바 있다.
이번 싱글의 첫 트랙인 "Wonderland (feat. RICO, JERRY.K)"는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곳으로 가기 위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죽은 아티스트와 영화의 허구성에 빗대 현실 속으로 끌어오는 곡으로 '나잠수와 빅웨이브즈'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투톤라이노(Twoton Rhino)'가 만든 레트로한 디스코 비트 위에 데이즈얼라이브의 모든 멤버가 참여했다. 두 번째 트랙인 "이륙"은 삶의 갖가지 압박에서 벗어나 날아가고픈 어딘가로 향하고픈 감정을 신예 프로듀서 '정크푸드(jnkfood)'의 칠한 바이브의 비트 위에 담담하게 풀어내는 곡으로, '던말릭'과 '슬릭'의 표현방식과 감정의 온도차이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슬릭'과 '던말릭'의 믹스테입 "FOMMY HILTIGER"는 1월 중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