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Hayyng)' - [이윤선 판소리 앙상블 향]
[이윤선 판소리 앙상블 향] 은 우리나라 중요무형문화재 판소리 5마당인 "춘향가", "심청가", "수궁가", "흥보가", "적벽가"에 재즈를 입혀 대중들에게 판소리를 보다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기획하게 된 '앙상블'이다. 우리나라 중요 무형문화재인 판소리가 유네스코에 등재될 수 있었던 이유는 우리네 사상과 희노애락을 어떠한 기술적인 도움 없이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었던 우리 선조들의 뛰어남 때문이었다. 하지만, 보다 화려하고 복잡해져 가는 현실에 적응된 현대인들에게 판소리는 그저 지루하고 재미없는 국악일 뿐이다.
그래서 [이윤선 판소리 앙상블 향] 은 전통 판소리라는 깨끗한 흰 밥에 대중들이 좋아하며 세계인이 즐기는 재즈를 반찬으로 한 상 차려 올리려 한다. 한국인에게 우리 전통문화가 얼마나 위대하고 아름다운지를 상기 시켜 주고자 하며, 한국의 음악이 얼만큼 세련되고 어떤 음악 장르에도 잘 어우러지는지 보여주고, 세계인들에게는 대한민국의 전통이 얼마나 뿌리깊고 아름다운지를 보여주는 공연이 될 것이다.
All Composed & Produced By Jae-hwan Jung
Co producer Jae-kyung Jang
Recording Engineer Sung-guen Oh, Kyung-hoon Beak(STUDIO T)
Mixing Engineer Kyung-jun Park (24TH STREET)
Mastering Engineer Hoon Cheon (SONIC KOREA)
Sound Supervisor Sung-il Ahn (24TH STREET)
Pansori Yoon-sun Lee
Piano Yng-seok Seo
Drum Jae-sung Han
Bass Pyeong-gang Kim
Trumpet Hyng-seok Kim
Daegeum Mo-ah Lee
Haegeum Ha-eun Jung
Excutive Producer Jae-hwna Jung
General Manager Chae-won 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