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elin' [No heroes]
종합아티스트 'Munelin'의 피쳐링 싱글 "No heroes"는 Electronic Dance Music으로 화려하고 강한 사운드, 빌드업과 다운을 반복하는 심플한 구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작곡에 'East light', 작사에 'Crispi Crunch'의 'Cheezy'가 참여하였다. 'Munelin'의 청량감 있는 톤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No heroes"와 함께 신나는 EDM의 세계로 빠져보길 바란다.
'Munelin'은 2011년 걸그룹 '메이퀸'으로 데뷔하여 (활동명 해나) 같은 해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으며, 남성 보컬 '에이키'의 "가슴이 떨려와"를 피쳐링하였다.
걸그룹 탈퇴 후 2013년 DJ Kyle & Steve woo 의 싱글앨범 [Never goodbye]를 피쳐링하고, 같은 해 공상과학소설 '뫼비우스'를 인터파크 E-Book으로 출판, 클럽 옥타곤에서 전례없는 레지던스 싱어로 활동을 하였고, 밴드 '우주개구리'에 합류하여 많은 공연을 하였으며, 2016년 비키니 코리아 모델 대회에서 경향스포츠신문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의 목표는 소설 '뫼비우스'를 영문 번역하여 Amazon에 일인 출판을 하는 것이고, 그녀의 첫 번째 그림 전시회를 여는 것이라고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