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의 영역을 넓히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피버뮤직'은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고 있는 엔씨가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주제로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고자 런칭한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올 한해 멀어졌던 서로 간의 마음과,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화합',
한 여름 더위와 갈증을 해소해줄 뼛속까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돌 혼성 그룹을 결성했다.
여름 음원의 절대 강자 [쿨]의 노래로 아이돌 혼성 그룹을 결성하여 기존의 멜로디라인은 유지하되 1020세대에 맞게 트렌디한 음악으로 재해석하였다.
[해변의 여인]은 라비(RAVI), 예리(YERI), 전웅(AB6IX)이 음원에 참여하였고, 뮤직비디오에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배우들(강율, 이은재, 주현영)과 기존 쿨 멤버인 김성수가 참여하였다.
이번 곡은 트로피칼 풍의 신디사이저 노트와 기존 곡의 틀을 지키며, 캐치한 멜로디를 조화롭게 풀어낸 회심의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라비(RAVI)의 감각적이고 그루비한 랩 파트와 상큼하고 청량한 음역대의 예리(YERI), 안정적인 보컬과 살아있는 감정선을 보유한 전웅(AB6IX)이 선사하는 이번 곡은 원곡 ‘해변의 여인’과는 다른 뉴트로 분위기를 한껏 살린 그루브 있는 멜로디를 통해, 1020세대에게는 새로운 감성을 3040세대들에게는 추억을 되살려 줄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