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는3부 에피소드 중'기도'의 무대난입신, 억압되온 자유를 만끽하면서 삭여온 모든 감정을 분출하고 오열하던 신에 깔려 감동을 배가시켰던 곡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쳤던 곡이다. 담담한 독백처럼 시작되는 도입부에서부터 강렬한 기타, 드럼 사운드가 점점 빌드업되며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구성의 브리티시 밴드 스타일의 곡으로, '할렐루야'라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특징적이며, 이는 특별히 종교적 의미만을 담은 것이 아닌, 삶의 벼랑 끝에 섰을 때 의지하고 기대어 쉴 수 있는 대상을 찾고자 하는 욕구를, 마음속 울부짖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라 전해진다.
이 곡은 고단한 삶 속 한 줄기의 빛, 위로가 되어주는 곡으로, 가야 할 길을 찾지 못하고 서성일 때, 드라마'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담겨진 메세지, 동화, 그리고 이 노래의 몇 마디 가사와 멜로디가 마음속 어두운 밤을 밝게 비추는 등불이 되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
이를 가창한 김필은 작년 데뷔8년 만의 첫 정규앨범'Yours, Sincerely'를 발매 후 단독 콘서트'COLOURS'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으며, '비긴 어게인', '오! 나의 파트, 너' 등의 방송과'이태원 클라쓰', '동백꽃 필 무렵' OST 그리고'사이코지만 괜찮아' OST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대세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김필이 가창한Part.5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는'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사랑받는OST를 다수 작곡한 남혜승 음악감독과Surf Green이 협업하였으며, 이전'사랑의 불시착', '배가본드'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부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던 만큼 완성도 높은 명품OST가 탄생되었다. .... ....